웅진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자가관리 노하우
웅진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자가관리 노하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웅진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자가관리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웅진코웨이 정수기 자가관리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두 가지 중 한 가지가 물받이 청소입니다. 정수기의 물받이에 오래 물이 고여있으면 물때가 생길 수 있습니다. 평소 정수기 사용 시, 물받이에 커피나 음료를 버리지 말고 자주 닦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나머지 한가지 방법은 파우셋 점검입니다. 정수기 외관 중 물이 나오는 곳을 파우셋이라고 하는데요. 물 이외에 다른 음식이나 음료가 담긴 용기에 물을 추출하면 파우셋에 이물질이 튈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청소를 해주어야 합니다.
3일 이상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사용 팁입니다. 3일 ~ 5일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으실 때에는 물받이에 물을 비워주세요. 만약 그 이상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전원코드를 뽑고 중간밸브를 잠근 후 물탱크에 있는 물을 비워주세요. 재사용 시에는 사용 전 물탱크에 물을 가득 채운 후, 수동 살균 후에 사용해 주세요. 스스로 살균 정수기는 위의 방법을 사용해 주시면서 자동 살균 모드를 유지해주세요.
공기청정기 자가관리 노하우입니다. 공기청정기 자가관리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프리필터 세척과 오염도 센서 점검입니다.
프리필터 세척은 먼지가 많은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더 깨끗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프리필터를 수시로 세척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염도 센서 점검은 더 정확한 오염도 측정을 위해서 오염도 센서를 수시로 닦아주면 더욱 좋습니다.
가습/제습 공기청정기 위생관리 노하우입니다.
위생관리 체크 포인트입니다. 물통, 수조부, 가습필터를 주기적으로 세척해주세요. 냄새가 나고 오염이 되었을 때, 물때 통으로 필터가 변색되었을 때에는 수시로 세척해주세요. 물이 오래 고여있으면 물때가 생길 수 있으니 사용하지 않을 때는 물통과 수조부를 비워주세요. 세척 전에는 반드시 전원 플러그를 빼고 세척해주세요. 세척 후에는 충분히 건조시킨 후 사용하세요.
비데 자가관리 방법입니다.
노즐팁 분리 및 세척 : 노즐을 최대한 앞으로 나오게 해 노즐 실린더를 더욱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노즐팁은 분리·세척할 수 있습니다.
본체 하단·양변기 세척 : 쉽게 더러워지는 노즐과 건조 덕트는 간편하게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습니다.
외관·양변기 세척 : 비데 측면에 있는 본체 탈부착 버튼을 누르고 비데를 앞으로 당기면 간편하게 비데를 양변기와 분리할 수 있습니다. 비데 외관을 세척하실 때에는 부드러운 스펀지와 중성세제를 사용해주세요.
오늘은 웅진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자가관리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