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송강 프로필, 연애설, 럽스타그램, 이상형 을 Araboja

by ⠀ ⠀⠀ 2021. 5. 12.

배우 송강 프로필, 연애설, 럽스타그램, 이상형을 Araboja

배우 송강 프로필, 연애설, 럽스타그램, 이상형 을 Araboja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스위트홈으로 핫한 배우죠? 배우 송강의 프로필, 연애설, 럽스타그램, 이상형에 대한 설명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 송강

 

출생 : 1994년 4월 23일

 

소속사 : 나무엑터스

 

데뷔 :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신체 : 185cm, 68kg, 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MBTI : INTP

 

 

 

 

 

 

 

 

배우 송강은 고등학교 졸업때 까지 하고 싶은 일이 없어 대학 진학을 안 하였는데 친구들만 대학을 가고 본인은 대학 진학을 안 해서 마음이 허했었다고 합니다. 원래 인테리어나, 설계도를 보는 걸 좋아하여 이쪽으로 진학을 원하였지만 공부에 대한 장벽을 느끼고 포기한 상태로 1년 정도의 시간을 보내던 중 우연히 타이타닉을 보고 거기에 출연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눈빛이 너무 좋아 연기에 대한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연기의 꿈을 갖고 입시를 준비하던 중 연기 학원에 등록하게 되고 계속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였지만 '한 달만 채우자'라는 마음으로 버텼고 차츰 연기가 늘다 보니 끝까지 해봐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 입시를 하고 회사를 찾으면서 나무엑터스와 계약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연예계에 진출하였습니다.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백진우 역할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같은 해에는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김우주 역할로 주말드라마에 첫 출연했습니다. 이 작품에서 송강이 연기한 김우주는 덩치는 운동선수처럼 우람하지만, 성격은 내성적이고 참한 고3 수험생으로 유도부 부원인 동시에 셀프 네일아트와 뜨개질이라는 반전 취미를 가진 인물로, 실제로도 185cm의 큰 키와 넓은 어깨를 지닌 독보적인 피지컬과 맞아떨어진 역할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후 2018년 2월 송강은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에 캐스팅되었으며 연기 외에도 JTBC 웹 예능 '이 오빠 몰까 시즌2'에 출연하였고 11월에는 SBS 예능 '미추리 8-1000' 시즌 1,2에 고정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SBS 인기 가요의 MC로도 바쁜 나날을 보냈다. 2019년은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하립의 신예 어시스턴트로 못 다루는 악기가 없는 음악 천재이자 꿈을 좇아 한국으로 가출을 감행한 4차원 소녀 루카 역할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같은 해 8월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초절정 인기 모델 황선오 역할을 맡아 김조조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매력을 뽐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점차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미 시즌 2도 촬영을 마쳐 2021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감독은 송강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처음은 아이돌 혹은 모델인 줄 알았으나 매 오디션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감 넘치고 해맑은 모습에 매력을 느껴 캐스팅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 캐스팅되어 넷플릭스의 아들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되었습니다. 두 작품만으로 넷플릭스으 아들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송강은 너무 감사한 일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수식어를 얻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스위트홈'은 2020년 12월 말에 첫 공개되어, 한국을 포함한 11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이채록 역할을 연기합니다.

 

 

 

 

 

 

 

송강 럽스타그램에 대해서는 한 커뮤니티에서 퍼지게 되었는데요. 2017년 BJ유소희와 배우 송강이 같은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각각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 송강유소희열애설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앞의 사진은 배우 송강의 인스타그램 사진이고 뒤는 BJ유소희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열애설이 화제가 된 점은 그와 그녀의 나이차 때문인데요. BJ유소희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배우 송강과 8살 차이가 나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그 당시는 배우 송강의 팬덤이 그렇게 크지가 않았고 시간도 많이 흘렀기 때문에  열애와 관련된 자료는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배우 송강은 최근까지 한 인터뷰에서 여자 친구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 인터뷰로 보아 만약 두 사람이 열애를 하였어도 현재는 두 사람 결별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 드네요. 옛날에 있었던 일이 재조명되는 것은 아마 배우 송강의 인기와 인지도가 많이 올라온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또한 배우 송강은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는데요. 배우 송강의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고 자신의 장난을 잘 받아주며 분위기가 따뜻한 여성분이라고 합니다.

 

 

 

 

 

<

 

 

오늘은 배우 송강의 프로필, BJ 유소희와의 연애설, 럽스타그램, 이상형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만큼 좋은 활동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